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이집트 프론티어 - 고대 이집트 몰입형 시뮬레이션 건설 자원 관리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8. 14:37

이집트 프론티어 - 고대 이집트 몰입형 시뮬레이션 건설 자원 관리 게임

 

'이집트 프론티어'에서 고대 이집트의 모래 속으로 빠져보세요. 이 매력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마스터 빌더로서 장엄한 기념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관리하고, 역사를 형성해 보세요. 이집트 국경에 흔적을 남길 준비가 되셨나요?



Egypt Frontier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이집트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할 기회를 갖게 되며, 그곳에서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알려진 다양한 정통 건축 기술과 건축 솔루션을 사용하여 피라미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도구와 건설 기술을 모두 충실하게 재현하여 피라미드 건설 과정을 현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대 이집트의 통치자로서 국민을 관리하고, 자원을 제공하고,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문명 발전을 형성할 전략적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이집트의 실제 역사를 배우는 것과 자신만의 대안적 비전을 창조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문명을 자유롭게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최초의 피라미드 시대부터 위대한 과학적 발견 시대까지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이집트 발전의 다양한 단계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전략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전체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1인칭 모드에서는 고대 이집트 생활에 대한 보다 개인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2024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