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온라인 게임]리니지2 뮤직비디오

게임텔러 2014. 7. 8. 13:23

[온라인 게임]리니지2 뮤직비디오

 

 

 

안녕하세요 게임텔러 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로 만든 뮤직비디오를 ...풉..ㅋㅋㅋㅋ

 

뭐 어쨋거나 진지하게 부르신 것 같으니 그럼 즐감!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진짜 웃김요... 하... 그놈의 각반... 크흑....

 

 

 

 

 

 

각반 떨궈도 난 슬프지 않아

입고있는 갑바가 있으니

하지만 딸린 방어력은 버프가 채울 수 없는 걸

 

나 떨군 아템은 기다리지 않아

이미 딴넘 먹어 갔었을 테니

마지막 죽는 그 순간도

각반만 바라만 바라봤었는걸

 

언젠간 각반없이 사냥할수 있을거야

따스한 친구 위로의 말에

할말은 님아 뿐인라서

바라볼수 없던 나의 각반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각반 없이사냥하며

업해 야하는 것에

 

더이상 경갑의회피를 느낄 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꺼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 수 있을까

주워간 사람과 각반위한 앵벌들을

 

끝내 찾을 수 없었던 아쉬움에

나는 또 슬퍼하고 말꺼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