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기업 추천, IMI 전문콜센터 UCC 바로가기
▲△▲△ 바로가기 클릭 ▲△▲△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아웃소싱기업은 IMI 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문콜센터 유컨택센터 즉 UCC 입니다~
UCC 는 콜센터 기능 뿐만이 아니라 바이럴 마케팅등도
겸하고 있어 홍보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 인력 배치에 따른 업적 및 생산성이 향상 되어
인력증원이나 충원에 대한 신축적인 대응으로 부담감을
해소 할 뿐 아니라 예산절감 효과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인력의 신속한 지원으로 인해 업무의 신속
정확한 처리로 고객서비스 및 회사이미지 개선에 도움을
주어 경쟁이 강화되고 서비스질의 향상까지 이중효과를 팍팍~
인터뷰나 설문조사같은 현장 자료를 분석하고
진단 결과를 분석해서 개선요소를 도출하는데요!
최적의 방안이 도출되면 액션플랜을 수립해서 개선방안을
제시하고 최종 컨설팅을 보고합니다~
이렇게 실행하게되면 이행 여부를 점검하면서 FOLLOW UP 을
하는 것이 바로 UCC 의 일 진행 방법~!
UCC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데 통합운영 시스템을 구축해서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관계에서 운영하고 있구요~
인아웃바운드나 RM,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UCC 에서는 직접 비즈니스 환경 분석과 고객 관리 전략 수립
및 마케팅 활동 실행으로 충성고객 확보와 고객 이탈 방어,
그리고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두출해 낼 수 있는
시스템인 C R M Milti Channel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경및 고객 성향을 파악해서 행동 패턴과
소비패턴 등 고객의 특성을 분석하는 등 고객 정보 분석
및 고객 DB 관리와 프로세스 정립을 통해 CRM 전략을 도출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마케팅 진행 후에 결과를
분석하고 검증 절차를 통해 평가를 진행한답니다~
이렇게 UCC 에서는 다양한 마케팅과 더불어서 가장
기본적인 콜센터 기능까지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히 UCC 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