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카라 강지영 교통법 위반 큰일났다

게임텔러 2013. 2. 7. 10:00

 

 

카라에 강지영이 교통법을 위반해서

큰일입니다 교통법을 지키지 않으면 다른사람의 생명도 앗아갈수있는

중요한일인데요..

지금 강지영은 밥도 제대로 못먹고있다고합니다

 

 

 

 

 

 

 

 

 

 

 

 

 

 

 

 

 

 

 

 

 

다이어트 중이라서요 ㅋㅋㅋ

 

 

 

 

 

 

우리 이쁜 아이돌들에 셀카사진이 올라오고

뒤늦게 시끌시끌 해지는 이유가 있는데요 ㅋㅋ

 

바로 사진에서 보는바와같이

강지영은 창문밖으로 두손을 쭉뻗고 사진을 찍고있죠

교통법 제 8조 64항 위반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저런거 누구나가끔 기분좋으면 하지않나여

 

 

또 원더걸스 선예나 에이핑크 정은지도

귤이 자동차 엔진때문에 뜨끈해져서

차갑게해서 먹고싶었다

며 창문밖에 귤을 매달아논거.

위반입니다 ㅋㅋㅋ

 

이정도는 걸그룹분들이

팬들과 좀더 친밀해지기위해서 셀카를 찍어서 인터넷에 올려주시는데

 

설마 저런거가지고 사과받고 소속사에 문의하고 하진않겠죠?

그냥 넘어가주세효~!

 

 

강지영도 아주 해피한 얼굴을 보여주는데

웃는얼굴에 침뱉기 있긔없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