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뽀로로 하하 별 임신 식전임신 입니다!

게임텔러 2013. 2. 13. 14:17

하하 와 별이 결혼한지 2개월즘 접어들고있는데욯

방송 달빛프린스? 라는데에서 하하가 고백했답니당

혼전임신이 아닌 식전임신ㅎㅎㅎ 엄허

 

하하가 우리 재밋게해주려는거지 아빠에요 아빠 ㅋㅋ

 

 

 

그리구 하하는 결혼 2개월차임에도 임신 3개월차인거에대해

별이 식전임신이라서 미리 신혼신고를 했다고합니다 ㅎㅎ 멋져

 

그리고 ㅋㅋㅋㅋ 거침없이

하하가 날짜도 확인하고 피해서 괜찮은낢에 힘을쏟았다

아름답게 사랑했다 딱한번했는데 임신됬다 라곸ㅋㅋㅋ

 

웃김ㅋㅋㅋㅋ

그리고 하하는 주위에서 지금 방송 잘되는데 왜벌써 결혼하냐고묻는 질문에

내가또 언제내려갈지모르니

지금괜찮은 자신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굿굿 멋짐

 

 

 

 

하하♥별 좋아보여요~

이쁜사랑하시길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