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다크에덴2 / 다크에덴 티저

게임텔러 2015. 6. 1. 17:36

 

 

 

다크에덴2

 

 

 

1편에 이어 신작 시리즈로 돌아왔는데요

 

지금 20~30대 게임좋아하셨던분들이면 다들 한번씩 해보시지 않았나요??ㅋㅋㅋ

 

10년을 넘는 시간을 보내와서 그런지 구성과 특성들은 전작과 비슷한점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작에서도 음침하고 코어한 분위기였는데 2에서는 더 음침한거 같아요...ㅠㅠ

 

 

 

 

 

 

1차 CBT테스터 신청하기가 보이실텐데요

물론 어제까지였고 이미 전에 신청을 했는데

당첨은 곧 30분정도 후인 18시이후에 한다고 하니 설레네요..

 

 

 

아 물론..

전 당첨운이 없어서-_ 기대 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저렇게까지 한이유에는 밑에 동영상을 본 이유도 한몫 합니다..ㅠ

 

 

 

 

 

 

원작을 재밌게했던 저로썬 정말 기대가 되고 저 동영상을 보고있자니

예전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ㅋㅋ

기대감마저 부풀고 있구요 ㅋㅋ

 

 

기다려온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날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