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 시크릿 골드딜 네번째는 뭘까? / 시크릿 상자 no.4

게임텔러 2015. 6. 15. 17:00

 

 

 

 

매주 목요일마다 비밀의 상자가 열린다

시크릿 골드딜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던파 시크릿 골드딜 no.4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이벤트는 1,000,000골드로 시크릿 상자를 사면

대박 세라 아이템을 가질수 있는데요

 

하지만 그 세라아이템은 뭔질 모르고 힌트가 하나씩 주어집니다.

퀴즈프로그램을 생각나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ㅋㅋㅋ

 

세번째 골드딜에 이어 이제 마지막 골드딜이라 더 집중이됩니다.

기간은 6월 18일 (목) 점검 전 까지 입니다.

 

 

 

 

 

 

 

네번째 힌트는 "던전으로 입장하기 전" 입니다

편하게 추리를 해보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뭐징?ㅋㅋ어렵다...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 구매후 바로 열수 없고, 6월 18일(목)점검 이후 내용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7월 30일 6시에 삭제되므로 삭제되기전에 꼭 상자를 열어주셔야 합니다.

 

꼭 기억하세요!!

 

 

 

 

 

저도 마지막 네번째 골드딜의 아이템이 궁금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찾아봐야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