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니지 - 해라클래스x렙옵 / 리니지 이벤트 / 리니지 레벨업 이벤트 / 테베라스 지배전 오픈예정

게임텔러 2015. 6. 17. 17:0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하지만...이미지 보시는것처럼

이번주는 이벤트가 없다는 말이....ㄷㄷㄷ

 

 

 

 

농담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주간 획득 경험치로 서버별 상위 300명 용사분들을 선정하여

PvP 강화 (30일) 버프를 드립니다!!

 

- 6/17(수)~ 6/24(수) 오전 5시까지 하나의 캐릭터가 획득한 최대 경험치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러 개의 캐릭터를 보유하여도 하나의 캐릭터가 획득한 최대 경험치만 인정합니다.

 

그럼 이번주는 그냥 경험치만 죽어라 올리면 되겠네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주 6월 24일!! 두둥~

 

 

테베라스 지배전 오픈~!!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가능하십니다)

 


대규모 서버 통합 전장, '테베라스 지배전'이 오픈됩니다.
테베라스를 지배하는 고대신 오시리스, 그를 보좌하던 호루스와 아누비스의 지배욕을
할파스가 자극하여 테베라스의 분열을 일으키는데…
자, 이제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테베라스를 지배하게 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 소드마스터(65Lv) 이상 도전 가능합니다

 

 

이번주 이벤트보다 다음주가 더 기다려지는데요??ㅋㅋㅋ

65렙 아니면 안된다고 하니까 얼른 렙업들 하세요 ㅋㅋㅋ

 

그럼 이번주는 다같이 렙업에만 몰두합시다!!

다음주엔 테베라스 지배전에 대한 포스팅으로 만나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