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노유민 다이어트 / 노유민 다이어트 비결 / 노유민 28kg 감량 / 다이어트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게임텔러 2015. 6. 25. 15:36

 

최근 핫이슈는 바로 노유민의 다이어트였는데요

 

과거 가수활동시 꽃미남이었던 노유민은 어느새 100kg 가깝게 살이 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28kg 감량해서 사진으로 본 노유민은

전성기때로 돌아간 모습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이유는

 

다이어트를 안할시에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장모님께 전했더니

장모님과 아내가 노유민의 생명보험 가입을 서두르는 모습을 본 후 충격먹었다고

방송에서 고백했습니다.

저같아도 충격먹을만 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복근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다이어트중인 1인으로써 더 성공한모습보고 힘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