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 메.이.플 3행시 짓기 이벤트 / 메이플스토리2 OBT기념 릴레이 이벤트 1탄

게임텔러 2015. 6. 26. 15:08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OBT기념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메이플 3행시 짓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예능에서도 간간히 하는 3행시때매

빵빵터지는 경우도 종종 있죠??ㅋㅋㅋ

 

 

재밌고 개성넘치게 지어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으니까 다들 3행시에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는 흔치않아요 놓치지마세요 ㅋㅋ

 

 

 

 

 

 

이벤트 기간은 7월 6일까지 진행합니다.

메이플스토리는 7월 7일 오후7시에 정식오픈하는거 아시죠???^^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01.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접속

 

 

02. 댓글로 메이플 3행시 남기기

 

 

03. 지인에게 이벤트 알리고 추천 받기

 

 

04. 7위 예상되는 댓글에 추천 누르기

 

 

위와 같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추천 순위 상위 10명, 그리고 7위를 추천한 회원 중 7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드리는데요

 

상품은 넥슨캐시 5만원 입니다.

통 크죠?? 5만원 ㅋㅋㅋㅋ

 

 

 

그럼 우리 모두

정말 재미나고 개성있게 지어서 5만원캐시 받아봅시다^^

 

 

 

 

▼ 메이플스토리2 3행시 이벤트 바로가기 ▼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