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2 궁수, 메이플스토리2 직업추천 궁수 레인저 알아보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8. 6. 16:24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메이플스토리2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분들 중에서도 메이플2 유저분들 많으시겠죠??ㅋㅋ

 

저도 일끝나고 간간히 플레이 중인데

인기있는 게임은 다 이유가 있는듯 ㅋㅋㅋ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할 내용은

긴 사정거리의 장점과 민첩함을 가지고 있는 "메이플2 궁수 레인저" 입니다.

제가 레인저로 플레이를 하고있기도 하지만

인기가 많은 직업같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레인저에 대해 알아볼까요??^^

 

 

 

 

 

 

궁수계열에는 2가지 직업이 있는데

레인저헤비거너로 나뉘어요.

레인저는 활! 헤비거너는 캐논을 사용합니다.

 

 

 

[레인저]

 

- 활을 이용한 연사 공격으로 바르게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 화살의 관통 효과로 다소 좁은 공격 범위를 극복해 내며,

독수리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아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사용 무기는 활, 주요 능력치는 DEX, 공격속도, 크리티컬 명중입니다.

 

 

 

[헤비거너]

 

- 과학의 힘을 빌린 첨단 무기로 적을 조준해 큰 피해를 입힙니다.

- 폭발에서 유도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진 미사일은 물론, 화염 방사와 레이저,

인공 위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공격을 펼쳐 적을 압박합니다.

 

※ 사용 무기는 캐논, 주요 능력치는 DEX, 물리 공격력입니다.

 

 

 

다른 캐릭보다 10%이상 빠른 민첩한 이동속도와 단순한 공격 방식,

사거리가 모두 긴게 장점입니다.

제 성격상 캐릭이 타 캐릭터들보다 이동이 느리면 못하겠더라구요...ㅠ

 

 

 

[공격 기본패턴]

 

 

 

 

[레인저의 스킬]

 

 

 

 

[메이플2 궁수 "레인저" 사냥 영상]

 

 

 

빠른 스피드와 긴 사거리의 장점으로

사냥을 하고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메이플 궁수2 레인저를 해보세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