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매니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쉬운거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게임텔러 2015. 8. 21. 11:3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다시 소개해드리는

아이템매니아 쉬운거래 서비스 인데요!!

 

최근에 인기게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템거래량도 점점 늘어가네요 ㅋㅋ

이럴때 아이템거래가 얼마나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변했는지

알려드리면 도움되실분들이 많기에 소개해드립니다^^ ㅋㅋ

 

 

위 이미지에 써있는것처럼 말그대로 차별화 된 서비스의 시작!!

쉽고 빠른 거래를 경험해 보세요!!

 

 

 

 

 

쉬운거래 서비스란, 오직 게임 아이템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품검색, 물품등록, 거래진행,
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등 거래에 꼭 필요한 메뉴만을 모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위 이미지 처럼 단 3가지의 간단한 검색만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더 이해가 가기 쉽게 실제 아이템구매할때 캡쳐를 해왔어요!!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정말 3가지 맞죠?? ㅋㅋㅋ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거래에 최적화된 UI와 필요한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정말 간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서버, 물품, 물품 제목만 입력하시면 끝!!

 

 

 

 

 

아이템거래를 안해보셨거나, 어려울것 같다거나

기타 이유로 망설이시는 분들은

단 한번 오셔서 해보세요

인터넷만 할줄아시면 누구나 다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존보다 더 쉽고 빠르고, 간편해진 아이템거래

아이템매니아와 함께 하세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메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