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

Faraway Lands: 라이즈 오브 요카이 봉건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

Faraway Lands: 라이즈 오브 요카이 봉건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 Faraway Lands: Rise of Yokai는 신비로운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한 몰입형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입니다. 마을을 건설 및 강화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다른 도시와 거래하고, 떠오르는 요괴의 위협으로부터 마을을 방어하세요! Faraway Lands: Rise of Yokai는 신비로운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횡스크롤 기지 건설 및 생존 게임입니다. 새로 임명된 영주로서 정착지를 요새로 성장시키고 밤을 틈타 무자비한 요괴의 공격을 견뎌내세요. 독특한 특성을 지닌 다양한 이민자들을 모집하고,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새로운 동맹을 맺고, 빛과 어둠 사이에..

이집트 프론티어 - 고대 이집트 몰입형 시뮬레이션 건설 자원 관리 게임

이집트 프론티어 - 고대 이집트 몰입형 시뮬레이션 건설 자원 관리 게임 '이집트 프론티어'에서 고대 이집트의 모래 속으로 빠져보세요. 이 매력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마스터 빌더로서 장엄한 기념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관리하고, 역사를 형성해 보세요. 이집트 국경에 흔적을 남길 준비가 되셨나요? Egypt Frontier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이집트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할 기회를 갖게 되며, 그곳에서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알려진 다양한 정통 건축 기술과 건축 솔루션을 사용하여 피라미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도구와 건설 기술을 모두 충실하게 재현하여 피라미드 건설 과정을 현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대 이집트의 통치자로서 국민을 관리하고, 자원을 제공하고, 사회 문제를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