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집근처 논현동꽃집 마태플라워 재방문, 꽃바구니, 햇바스켓, 강남역꽃집

게임텔러 2015. 9. 9. 13:5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점심은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커피한잔하면서 오후를 시작하고 있는데

저번 주말에 집안을 좀 바꿔볼까 하고 대청소를 했는데요..

책상, 선반, 쇼파 등등 자리도 옮겨보고 청소하고...아주 깨끗해진 내집 거실....

 

전 퇴근하고도 집에서 공부를 하는(?) 청년이라 책상쪽이 제일 중요했거든요 ㅋㅋ

책상 주변을 다 정리했더니 너무나 휑해진...집...

그렇게 쓸데없는게 많았나?? 좀 놀랐다는...ㅋㅋㅋ

물론 이사온지 얼마 안된집이지만 또 이사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근처 마트에 가서 필요한것들 사고

집 오는길에 최근에 방문했었던 마태플라워를 지나가는데

선물만 할게 아니라 우리집에도 한번 꽃을 놔볼까 해서 급 유턴..ㅋㅋㅋ

그래서 마태플라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집에 놓을꽃을 사러왔다고 어떤게 좋냐고 여쭤보기도 하고, 여러 꽃들을 구경했어요..

뭔가 화사한게 필요했는데 꽃바구니쪽 보다가 확 꽂힌 이것

 

 

햇 바스켓인데요.

콘스탄스, 스카비오사, 라넌큐러스, 데이토나튜립, 델피늄, 핑크오하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첨듣는 꽃들이지만 꽃 종류가 정말 많다는것도 느끼게 됬죠 ㅋㅋ

집에와서 꽃바구니 올려놓이니까 집이 정말 화사해집니다..

이사온집도 나름 꽤 깔끔한 인테리어인데 꽃하나로 이렇게 더 변할수가..ㅠㅠ

앞으로는 종종 꽃일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하하

 

 

 

 

 

 

집에 뭔가가 허전하거나 꾸미고싶다면 꽃바구니 한번 올려보세요.

정말 확 바뀝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께요!!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밑에 배너를 눌러주세요^^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