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이쁜 꽃다발 꽃바구니 선물하기, 마태플라워, 아마릴리스, 카라, 논현동 꽃집

게임텔러 2015. 9. 1. 17:17

 

 

9월의 첫 시작이네요.

바쁘게 일하다보니 어느덧 4시가 지나버렸...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꽃선물 후기로 마무리 하렵니다.

짜자잔~~

 

 

 

 

 

최근에 친구들이 하나씩 저희집 근처에 매장도 차리고 사무실얻어서 이것저것 하고

이제 막 오픈을 앞두고 있기에 축하할겸해서 불금에 만나기로 약속을 했었습니다.

불금에 사무실에서 남자파티라니 지옥같았으나...ㅂㄷㅂㄷ..

목적은 친구의 앞날을 위해 축하해주러 모인거니까

저뿐만 아니라 다들 궁시렁궁시렁대면서도 축하를 해줍니다. ㅋㅋㅋㅋ

이것이 으리~

 

 

 

전 최근에 집근처 논현동에 있는 마태플라워에서 친구 생일선물로

꽃을 산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꽃으로 도전했습니다.!!

꽃선물 처음이 어렵지.. 두세번은 어렵지 않죠^^ ㅋㅋ

사장님 진짜 친절해요!! 논현동꽃집 마태플라워 추천합니다!!

 

 

 

친구 선물로 줄 카라와 아마릴리스가 들어간 꽃바구니 입니다.

제 눈에는 참 이쁜데 어떤가요?? ㅋㅋㅋ

 

 

 

 

이전에 퇴근하고 사무실을 놀러갔을때 휑~하고 허전하다 싶어

창 쪽에 있는 선반에 장식할겸 꽃을 사기로 했던건데

제가 고른 꽃이 화사해서 그런지 칙칙한 사무실에 생기를...하하^^

 

그래도 친구는 제선물이 제일 좋다고 귓뜸해줬습니다. ㅋㅋㅋ

 

  

 

 

위에서도 찍어봤습니다. 좀 어둡게 나왔네요..ㅠㅠ..

 

아마릴리스를 고를때에는 활짝 펴있는 것보다 살짝 몽우리 상태인 것을

사시는게 훨씬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활짝 핀 것은 생각보다 좀 오래된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마릴리스는 수명이 길고 줄기도 굵은 꽃입니다.

저도 몰랐던 사실이지만 깨알정보를 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ㅠㅠ..

 

 

 

꽃바구니 선물에 화기애애해지고 불금은 그렇게 축하하며 잘지냈습니다.

다른 선물은 모르겠지만 꽃선물 받고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

축하할일들 투성이라 당분간은 꽃바구니나 꽃다발로 선물하려 합니다.

제가 사는 논현동이나 강남역에서 꽃집을 찾으신다면

마태플라워 추천합니다!! ㅋㅋ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가기]

 

 

 

 

[지도]

 

 

 

 

[주문/문의]                                       [고객센터]

 

02- 544- 2926                                     070-8722-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