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9년연속 아이템거래 1위 아이템매니아를 소개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8. 26. 17:5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태풍이 소멸되고 날씨가 맑아지네요?? 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아이템매니아입니다.

제목처럼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만큼

아이템거래에선 독보적인 존재인데요!!

 

게임 좋아하시고 게임 아이템 거래 한번씩 해보셨다면

모를수가 없습니다... 맞죠?ㅋㅋ

 

 

 

 

 

 

자, 그럼 아이템매니아에 대해 소개한번 해볼께요

 

아이템매니아의 정확한 주소는 www.itemmania.com 입니다^^

 

즐겨찾기 하시고 자주 들려서 게임 아이템거래도 하고

상품 빵빵한 이벤트도 참여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죠 ㅋㅋ

그 뿐만 아니라 인터넷 최저가 온라인 쇼핑몰 싸다프라이스

상품권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거래로 유명하긴 하지만 다른 서비스들도 많아요^^

 

 

 

 

최근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게임 속 세상에서의 재능을 상품화하여

사고파는 온라인 재능 거래 서비스인 게임재능 거래 서비스

물품검색, 물품등록, 거래진행, 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등

거래에 꼭 필요한 메뉴만을 모아 기존보다 아이템거래를 더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쉬운거래 서비스를 오픈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근래에 아이템거래 해보신분들은 아시죠?? ㅋㅋ

저도 해봤는데 정말 간편해졌네요 ㅋㅋ

굳굳!! 마치 인터넷 쇼핑하는것같은 간편함...

 

 

 

 

 

그리고 인터넷 최저가로만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싸다프라이스

인기가 점점 늘어가는데...

아마도 근래에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최근에 입점된 화제의 모바일팝 충전권 덕분이 아닌가 싶네요^^;;

 

 

아이템매니아라고 해서 아이템거래 하는 곳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ㅠㅠ

홈페이지 와보시면 알아차리시겠지만 아이템 거래 말고도

많은 서비스들이 있어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물론이고, 게임매니아, 싸다프라이스, 펀딩매니아,

상품권몰, 무료충전, IMI브랜드스토리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 그 이상으로 많아요^^

시간나실때도 한번씩 들려주셔서 항상 진행하고 있는

상품 빵빵한 이벤트들 참여하시고 상품도 받아가세요!!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