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매니아의 새로운 서비스! 게임재능 거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8. 27. 13:07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최근 아이템매니아에서 오픈한 서비스 중

게임재능 거래 서비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게임하다보면 던전돌대나, 경험치 올릴때나 퀘스트공략

저만의 힘으로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물론 전 게임치라 못하는거지만;; ㅠㅠ...

 

이럴때 좋은 서비스가

바로 오늘 소개할 게임재능 거래 서비스입니다!!

 

 

 

 

 

 

 

 

게임재능 거래란 게임 속 세상에서의 재능을 상품화하여

사고파는 온라인 재능 거래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템파밍이나, 퀘스트전략, 파티원구하기, 던전공략, 강습, 기타 노하우 등의

게임 능력을 재능으로 인정하여 상품화, 거래보호장치를 통해 판/구매 과정을

쉽고, 신뢰할 수 있도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에요.

 

저같은 불쌍한 게임치 영혼을 보살펴줄수 있는 서비스인 동시에

게임에 재능이 있으신분들에겐 더할나위없이 좋은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활발한 시장이 될것같은 예감??!! ㅋㅋ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금 확인해 본 메이플스토리2 재능거래인데요

양이 엄청많고 재능 종류도 다양하네요 ㅋㅋㅋ

 

게임의 능력을 사고싶거나 팔고싶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이템매니아로 오세요^^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게임 재능거래 도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