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논현동꽃집 마태플라워, MATTHEW FLOWER, 히야신스 돌세토장미 꽃다발, 생일꽃다발 선물

게임텔러 2015. 9. 15. 14:33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점심은 맛있게들 드셨나요?? ㅋㅋ

어제 잠을 못자서 그런지 입맛도 없고 지금은 멍~ ㅋㅋ

 

 이번 포스팅은 꽃다발 포스팅!!

가을 돌아오면 친구 동생들 할꺼없이 챙겨야 될 일들이 많아요..정신없..ㅜ

 

 

 

 

지난주엔 제 친동생 생일이었습니다.

직장이 좀 조용하고 멀고 한적한(?)곳에 있어서 일>집>일>집..

놀기 좋아하는 동생인데 죽을맛이라고 ㅋㅋㅋㅋ

딱히 가지고싶은것도 없다하며 동생네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밥이나 거하게 살테니 맛있는거 먹으라고...

기름값은 살벌하게 나오겠지만 저도 요새 머리가 복잡해서

드라이브한다치고 가기로 했죠..

 

 

저번에 집꾸민다고 꽃을 샀었는데 다른쪽에 또 놓고싶어서 꽃을 사고

생일인 동생줄겸해서 생일꽃다발도 하나 샀습니다.

집근처인 논현동꽃집 마태플라워~!

요새 자주가게 되는군요.. ㅋㅋㅋ

 

집들려서 저희집에 꽃세팅을 하고 동생줄 꽃다발과 함께 출발..

멀긴 멀더라구요...하..

 

 

생일로 줄 꽃다발인데요

히야신스, 돌세토, 핑크리시안으로 구성된 꽃다발입니다.

이뻐서 구매하게 됬는데 여동생도 좋아하고 해서

역시 꽃선물을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구나 또 느꼈지요 ㅋㅋㅋ

밥도 먹고 커피도 한잔하고 그렇게 또 서울로 왔습니다.

피곤해 죽을뻔 ㅠㅠㅠ..

 

 

 

 

꽃 한번 사니 계속 사게되는데..

이쁘기도 하고 선물로도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강남역이나 논현동근처에서 꽃집 찾으시면 마태플라워 한번 가보세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고, 꽃다발 정말 이쁘게 만들어주십니다 ㅋㅋ

진심 추천!! ㅋㅋ

 

 

그럼 전 마태플라워 위치를 남기고 마무리하겠습니다^^

화요일도 퐈이팅!! ㅋㅋ

 

 

 

 

 

 

 

마태플라워 홈페이지에 가시려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주문, 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