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레슨을 다니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어서

제가 요새 자주 갔던 마태플라워를 추천해줬습니다.

맨처음에 꽃 주문한다고 인터넷으로 검색했을때 티몬이랑 위메프에서

꽃을 파는줄 알고 클릭했었는데 강습권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하하^^..

그 기억이나서 추천을 해줬습니다.

근래에 꽃바구니, 꽃다발 사고 정말 이쁘기도 했었구요,,

그만큼 사장님 실력이 짱짱!! ㅋㅋ

 

 

마태플라워 사장님은 독일에서 플라워 디자인을 공부한 플로리스트신데요.

월간 플로라를 비롯해 많은 잡지에서 많이 소개됬다고 합니다.

능력있으신 사장님!!

이런분께 플라워 레슨을 받아야겠쥬? ㅋㅋㅋ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강습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A. 내추럴 핸드타이드 원데이 강습권

 

-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직접 만드는 로맨틱한 꽃!

 

 

 

B. 유러피언 바스켓 원데이 강습권

 

- 아름다운 색의 조화 센스를 하루동안 배워서 예쁜 꽃바구니 만들기!

 

 

 

C / D. 색안개 꽃다발(쁘띠/클래식) : 매장 픽업

 

-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

 

 

 

E. 마태플라워 꽃병 + 꽃 : 매장픽업

 

- 집, 카페, 사무실 등에 세워두면 인테리어 효과가 짱짱~ 그리고 고급스러운 꽃병까지!

 

 

 

F / G. 마태플라워 BASIC 코스 강습권

 

- 기초적인 코스!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꽃꽃이의 세계에 입문하기!

 

 

 

예약은 2일 전까지 가능하구요.

38% ~ 최대 53%까지 할인을 하고 있는데 지금 강습권을 구매하게 되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플라워 레슨을 받을 수 있겠죠??

티몬이나 위메프 보시다가 궁금한거 있으시면 전화로 다이렉트 문의해보세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실듯 합니다..

 

저도 간간히 근래에 다이렉트로 문의드린적이 있었는데

정말 자세히 알려주심!! 전화문의 추천!! ㅋㅋ

 

 

시간만 남는다면야 꽃선물할때 도움되게 저도 한번 강습권 구매해서

많이 배우고 싶은데 곧 시험도 있고 해서 으엉 ㅠㅠ..

 

플라워레슨을 생각하신다면 마태플라워~

그리고 지금 할인기간을 이용해서 1석2조의 효과를 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 주문/ 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는 밑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마태플라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최신 게임 및 온라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게임텔러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381)
리니지 (45)
장르별 게임 스토리 (2184)
게임직거래 피해사례 (2)
글창고 (194)
유머&개그&짤방 (219)
여러가지 이야기들 (525)
Total : 3,748,198
Today : 144 Yesterday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