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 카카오코인 온라인최초 싸다프라이스 입점, 싸다프라이스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24. 13:37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요새 카카오게임 많이들 하시죠??ㅋㅋ

 

어린 사촌동생들이 많은데 요새 카카오코인 사달라고 쫄라서 한개씩 사줬었거든요..

아이템 사려고 하는것 같은데 형이 돈도 벌겠다 뭐 못사주겠니..ㅠㅠ..

저는 게임을 잘 안하는편이라 관심이 없었던 상품이라 무조건 검색 ㅋㅋ

등잔 밑은 어둡다는 말처럼 자주가던 싸다프라이스에 입점해있네요^^;;

결론은 싸다프라이스에서 구매완료 ㅋㅋ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 카카오코인인데

요새 카카오코인 주위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인것 같긴해요..

아무래도 카카오게임이 뜨면서 더 그런것 같은데

항상 온라인 최저가로만 판매하는 싸다프라이스에서 특별가로 모신다고 하니

카카오코인이 필요하신분은 싸다프라이스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

 

또한 전 권종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 5,000원권부터 100,000원권까지 5종류 판매

 

 

 

 

 

< 카카오코인이란? >

 

카카오 게임 샵 (다음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의 모든 게임에서

결제할 수 있는 캐시입니다. 충전된 카카오코인은 카카오게임 샵에서

다운받은 모바일 게임 내에서 아이템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방법 >

 

 

 

카카오코인이 필요하다면

온라인 최초로 입점된 싸다프라이스에서 특별가에 만나보세요^^

 

 

 

 

 

"카카오코인 온라인최초 싸다프라이스 입점!!"

 

 

 

▼ 카카오코인 구매하러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