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매니아 추석이벤트, 황금 송편을 찾아라! 풍성한 추석되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23. 11:15

 

 

 

 황금 송편을 찾아 2015년 풍성한 추석 되세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황금 송편을 찾아라!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방문시, 그리고 게임 아이템거래시(판매, 구매)에 송편주머니 교환권을 드리는데요.

이 송편주머니 교환권으로 송편 주머니를 열어서 푸짐한 상품을 받으시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방문시엔 송편주머니 교환권 1장,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시에 판매 완료는 2장, 구매 완료는 3장을 드립니다.

거래완료시 자동지급되는점 알아두세용^^

 

이벤트는 9월 21일 부터 9월 30일가지 진행하는데 9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교환권을 2배로 지급한다는 사실!! 저날은 무조건 접속해서 교환권 모아야되요!!

 

 

 

 

 

송편 주머니를 오픈하면 푸짐한 혜택이 우르르~!!

 

송편주머니 교환권 필요량이 높은 송편주머니 일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저는 많이모아서 크게 한방씩 열어볼까 생각중 입니다 ㅋㅋㅋㅋ

 

 

 

송편주머니 열기 버튼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상품목록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지금 바로 참여하고 이 많은 혜택을 받아가세요!!

 

저는 제발 저 플스4!!!!!!!!!!!! ㅋㅋㅋㅋㅋ근래에 이벤트 많이 참여했는데 실패ㅠㅠ

꼭 가지고 말거에요 ㅋㅋ당첨되면 인증하겠슴^^

 

 

 

이벤트 페이지 방문하여 송편주머니 교환권모아서

송편주머니 열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풍성한 추석 되세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추석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