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좀비 바이러스 이벤트, 던파 좀비 리턴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16. 11:3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이벤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

이벤트가 좀비 이벤트네요?? ㅋㅋㅋ 오싹오싹!! ㅋㅋ

 

이벤트 제목은 좀비 바이러스 리턴즈라는 이벤트구요!

좀비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감염지대 내 던전에 입장한 모험가 일부는 좀비가 되서

제한시간 5분 동안 좀비에 맞서 서로 싸우는 이벤트에요 ㅋㅋ

가끔 영화소재로도 좀비가 나오긴 하는데 전 그런류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이번 이벤트는 꼭 참여해서 플레이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좀비 던전 입장 방법]

 

 

 

1. 세리아 방에 있는 NPC 안드레아 클릭 후 감염지대 채널을 선택하셔서 이동하세요.

 

 

2. 감염지내의 NPC(그란디스, 안드레아)를 눌러 입장!

 

 

3. 6~8명의 좀비 던전 대기실에 모이면 카운트 다운이 시작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좀비 던전 자세히 알아보기]

 

 

 

1. 먼저, 좀비가 결정됩니다.

 

던전에 입장하면 중앙을 제외한 6칸의 맵 에 랜덤으로 배치되고 숙주 좀비가 결정됩니다.

좀비가 되면 좀비 진영에, 좀비 바이러스 에 감염되지 않았다면 인간 진영에 소속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로의 특징을 파악하고 전투에 참여하세요.

 

전투에 앞서 상대방의 특징과 능력을 알아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IP. 특별한 좀비의 능력을 확인하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맵에 등장하는 특별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아이템이 등장하면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이 아이템은 습득한 인간에 한하여 효과가 적용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값진 승리에 걸맞은 보상이 기다립니다.

 

치열한 전투 끝에 받는 보상은 달콤합니다.

아이템과 칭호 보상으로 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어 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던파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