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 꿀잼 콘텐츠 신나는 미니게임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11. 12:40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2의 새로운 이벤트

꿀잼 콘텐츠 신나는 미니게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니게임을 3종 이상 참여 혹은 빛나는 모자를 통해 공간의 틈으로 들어가거나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시면 넥슨캐시를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꿀 재미 미니게임도 하고 넥슨캐시도 받고 일석이조인데요

그럼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미니게임 플레이 동영상]

 

 

 

 

 

■ 매일매일 열리는 미니게임~ 참여해!

 

퀸즈타운에서 열리는 미니게임은 총 5종!

미니게임 3종 이상 참여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립니다.

 

 

※ 크레이지 러너즈, 루디브리엄 대탈출, 트랩 마스터, 파이널 서바이버, 스프링 비치

 

 

 

 

 

빛나는 모자만 나오면~ 심쿵해!

 

메이플 월드에서 우연히 만나는 의문의 모자!

빛이 새어 나오는 모자에 다가가서 공간의 틈에 가보세요.

공간의 틈 에 들어가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립니다.

 

 

※ 무지개 슬라임 공장, 부서진 루디브리엄, 설눈이의 꿈, 때려때려 돈나무,

스페이스 번지점프, 쿰바왕카의 보물

 

 

 

 

 

미니게임 영상을~ 공유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3천원 을 드립니다.

 

 

※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해봐요^^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각 이벤트는 중복 당첨 가능합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기회를 높여 보세요!
- 결과 및 당첨자는 9월 24일(목)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알려 드릴게요.
- 넥슨캐시 지급일은 당첨자 발표 때 안내 드릴게요.
-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기 전에 넥슨 ID를 탈퇴할 경우 상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메이플2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