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뮤오리진 ios 사전예약 이벤트, 이제 아이폰에서 만나보자!!,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9. 11:53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만 나와서

아이폰 유저는 플레이 할 수 없었던 뮤오리진

ios 버전이 출시예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유저인 저도 이제 폰에서 만나볼 수 있는걸까요?

사전예약 뜨고 나서 많이 설렜는데 얼른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ㅋ

 

그래서 지금 뮤오리진에서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서

ios 선발대 모집이라는 이름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벤트 뜨자마자 했는데 지금 선발대 모집인원수를 보니 엄청나네요...ㅋㅋㅋㅋㅋ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위에 보이시는 사전신청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 확인 후 사전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어떤 보상이 있을까요??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시 참여자 전원에게 귀속다이아 300개를 100%지급하며,

1만명 추가될때마다 100개씩 더 추가로 지급합니다.

전 이벤트나오자마자 했는데 빨리하길 잘했네요... 벌써 5만명을 향해 달려가는중!! ㅋ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속다이아 말고도 빵빵한 선물이 또 있어요!!

게임 출시 후 게임 내 4환을 달성하신 유저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되어 있는 기프트박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여기서 더 중요한건, 그 중 랜덤으로 애플 워치가 들어가있다는 사실!!!!ㄷㄷㄷㄷ..

사고싶었던 건데 저는 운에 맡겨보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상품 정말 엄청나네요 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주의사항 중 하나,

본 이벤트에 대한 보상은 ios 참여자들에게만 지급된다는 사실과

휴대폰 번호 당 1회 참여만 가능하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아이폰 유저분들은 꼭 참여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뮤오리진 ios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곧 12시군용 ㅋㅋ 맛점하세요!!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