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 챔피언쉽 시즌2 김승섭 선수, 아이템매니아 스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8. 14:30

 

 

 

 

 

아 날씨가 선선하니 정말 좋습니다.

낮엔 살짝 덥긴한데 아침 저녁 선선하고 가을을 느낄 수 있군요 ㅋㅋ

얼른 주말이 돌아와서 바람쐬러 나가고싶은데

현실은 화요일^^........ㅠ..

 

이번 포스팅엔 피파3 챔피언쉽 시즌2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재미있게 본 경기였는데요.

그 중심 8강에 진출한 김승섭 선수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피파온라인3 챔피언쉽 시즌2 12강 D조 경기

백테클로 인해 수비수 한명이 퇴장당하고, 페널트킥의 운명을 받아들였는데

여기서 놀라운건 페널트킥을 막아내고, 10명으로 추가득점해서

3대 1로 이겨버린 반전의 경기였습니다 ㅋㅋㅋ

저번 시즌 아쉽게 준우승을 했던터라

한명 퇴장당할때..이번엔 진짜 힘들겠구나 했는데

제 걱정과는 정반대로 우승 ㅋㅋㅋ

 

이래서 스포츠는 진심 끝까지 봐야함 ㅋㅋ

제 인생도 언젠가 이런게 반전이 일어났으면 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김승섭 선수 인터뷰때 어깨에 낯익은 로고가 하나 보이쥬???

 이번에 아이템매니아에서 스폰을 진행하고 있는것 같아요 ㅋㅋ

이번 경기에서 수적 열세인 상황에도 플레이를 잘해서 이긴것 보면

스폰 진행할만 하죠?? ㅋㅋㅋ

이번 시즌에 꼭 우승하길 바랍니다!!

 

 

 

 

 

 

 

김승섭 선수 화이팅!!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