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아이템매니아 쇼핑포인트로 응모하고 파이널판타지14 한정판을 받아봐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4. 11:4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어제가 월요일같더니 또 불금이 다가왔네요..

시간 참 빨리갑니다..ㅠㅠ 그만큼 나이도..

오늘은 다행히 비소식이 없군요^^ 다들 퇴근하시고 즐거운 불금보내시길 ㅋ

 

이번 포스팅에선 아이템매니아 쇼핑포인트를 응모해서

추첨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4 한정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응모방법은 아이템매니아에 로그인하셔서 쇼핑포인트를 먼저 확인하신 후

해당 이벤트페이지에서 쇼핑포인트로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드리기때문에 응모후엔 운에 맡기는 수밖에 ㅋㅋㅋㅋ

 

 

 

 

 

 

 

가.지.고.싶.다...아...한정판 ㅠㅠ

 

파이널판타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한정판에 욕심 안났던건 아닌데

막상 구매하려고 보니 가격도 좀 비싸고해서 포기...

만약 추첨해서 받을 수 있다면 그건 정말 큰 행운이지 않을까요??

응모는 이미 했고 기다리고 있는중인데...설레네요 ㅋ

 

 

 

 

 

 

 

어제 봤을때보다 응모자가 훨씬 많이 늘었습니다 와우 ㅋㅋㅋ

남은시간은 10일!! 응모하고 제 운을 믿어보겠습니다..

 

그외에도 문화상품권, 할인쿠폰, 프리미엄이용권,

물품강조이용권, 무료출금이용권에도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기회 놓치지마시고 아이템매니아 남는 쇼핑포인트가 있다면

얼른 응모해보세요^^

 

 

 

 

 

※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판14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파판14 한정판 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