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수요미식회, 60년 전통의 부산 할매 국밥, 부산 범일동 할매국밥, 할매 돼지 국밥

게임텔러 2015. 10. 5. 13:46

 

 

저도 부산에 자주 놀러가는편인데

꼭 집가기전에 든든하게 먹는게 있는데..

그건 바로 돼지국밥!! 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 소개된곳은 들어는봤지만 여기서 먹어보질 않아서

맛이 있네 없네 말은 못하겠는데 전 다른곳에서 먹었지만 돼지국밥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쌈디가 말한것처럼 새우젓이랑 양념장 살짝 넣으면 진짜 맛있음 ㅋㅋ

 

아직 안드셔봤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ㅋ

꼭 부산아니더라도 요샌 여기저기 많이 팔아서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