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아우디의 위엄, 영국 탑기어, 아우디vs멕라렌vs페라리, 독일차

게임텔러 2015. 10. 14. 13:22

 

 

저도 차를 좋아해서 탑기어나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은

잘 챙겨보고 있는데 영국 탑기어는 진짜 말하는게 꿀잼인거 같아요 ㅋㅋ

 

세개의 차를 비교해서 점수를 냈는데 스피드, 정숙성, 완성도,

경제성, 가치, 장비 등 다 아우디의 종합 승리!!!

하지만 구매는 뭘로할꺼냐고 물어보니

세명 다...페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언제 벌어서 한번 타보려나...다음 생애에는.....가능할까나..ㅠㅠ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