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홍석천이라 닮아 난감했던 황재근, 라디오스타 황재근, 복면가왕 가면디자이너, 닮은꼴, 커밍아웃맨

게임텔러 2015. 10. 16. 14:45

 

 

 

요새 마리텔이나 최근에 한 라디오스타에서

더 빵빵 터지는 황재근 디자이너 입니다!!

 

홍석천과 닮아서 난감했던 적이 많았다고 얘기해주는데

진짜 예능감이 ㅋㅋㅋㅋ말을 진짜 재미있게 잘함 ㅋㅋ

목소리도 특히해서 더 재미있는듯 하네요.

라스안보신분 이번꺼 한번 보세요 강추!! ㅋㅋ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