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홍진호 성적표,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홍진호 장동민, 갓동민 일침

게임텔러 2015. 10. 16. 14:43

 

 

 

홍진호 성적표 공개 이미지인데요

 

전 홍진호하면 2니까 성적도 2등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지니어스에서 머리쓰는 게임도 잘하고 해서

공부도 잘하겠거니 했거든요 ㅋㅋㅋ

 

도덕이 가라고 놀리면서 그와중에

장동민이 드립으로 홍진호 보내버림ㅋㅋㅋ역시 갓동민 대단!!

"넌 스타크래프트 없었으면 쓰레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