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욕심 없는 홍진경, 무한도전 바보전쟁, 순수의 시대, 뇌순녀, 홍진경 히틀러, 무한도전 홍진경

게임텔러 2015. 10. 21. 15:36

 

 

 

요새 인기있는 것중 하나가 무한도전 바보전쟁인데요^^

홍진경의 사칙연산을 시작으로 빵빵 터지는 중이죠??

방송 컨셉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웃겨서 하드캐리인정...ㅠ

막짤에 히틀러도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전쟁에 대해 이런저런말이 많긴한데

방송은 방송이고 그냥 웃음주면 좋은거니까요 편하게 봅시다^^;;

 

개인적으로 최근 무도중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꿀잼!!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