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무한도전 바보전쟁, 순수의시대, 심형탁의 착각, 무한도전 심형탁, 뇌순남, 희귀남, 심타쿠

게임텔러 2015. 10. 22. 15:56

 

 

 

이번 무도 바보전쟁을 연애프로그램으로 오해해서 출연하게 됬다는 심형탁 ㅋㅋ

주위에서 아니라고 하는데도 간미연과 강제 러브라인 형성하면서

막판에는 대놓고 좋은만남 가졌으면 좋겠다고 쐐기!! ㅋㅋ

 

정말 엉뚱하면서도 잘생겨서 그런지

뭔가 신기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나 혼자 산다 에서도 아버지 일 도와드릴때 진짜 멋있었음!!

과거에 힘들게 지냈던만큼 꼭 성공하시길..

 

 

+ 댄스신고식때 뚜찌빠찌뽀찌할때 웃겨죽을뻔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