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약 빨고 방송한 박나래 장도연, 마리텔 박나래 장도연, 마리텔 약빨고 생방한 박나래&장도연 요약짤, 마이리틀텔레비전

게임텔러 2015. 10. 27. 14:23

 

 

이 두 개그우먼...진짜 환장하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에 야오밍, 홍석천, 간디, 오스틴 파워

미니언즈, 진격의 거인 등 이번편은 대박!!!! ㅋㅋㅋ

하지만 이게 전반전 내용뿐이랍니다 ㅋㅋㅋㅋ

후반전에서는 술자리에서 술빼는 방법? 도 알려준다고 봤는데 기대!!

요새 코빅에서부터 대세인 이 두분

정말 유쾌하네요 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