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집들이 선물로 좋은 꽃바구니 만들기, 논현동 꽃집 마태플라워,플라워 레슨

게임텔러 2015. 11. 5. 16:50

 

 

 

 

 

안녕하세요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 주제는 꽃선물입니다..^^

 

최근 지인 집들이가 있었는데 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이것저것 생각을 하다가 최근에 취미로 시작한 플라워 레슨 받으러 가는길에

오늘 만들게 될 꽃바구니를 선물로 줘야겠다고 결정!!

 

"그럼 더 열심히 한번 만들어봐야지!!!!!!!!!!!!"

 

 

 

 

어쨋든 선물을 고민하던 찰나에 결정하고 나니 속이 시원~ ㅋㅋㅋ

그리고 얼른 가서 초집중을 하여 꽃바구니 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

 

 

 

 

어느때보다 더 정성을 들여서 작업을 했어요.

최근에 이쁜 딸도 낳고 축하할일이 엄청난데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서 세심하게 작업을 했습니다..ㅋㅋ

 

 

 

※ 제가 플라워 레슨을 받는 곳은 마태플라워입니다.

제가 사는 논현동에서 가깝기도 하고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논현동 근처에서 플라워 레슨을 알아보고 계신분이 있다면

추천해드립니다!! ㅋㅋ

 

 

주문,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

 

 

 

내심 제 선물을 받고 좋아할까 걱정도 했는데

막상 만나서 선물받고는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손재주없는걸 알아서 더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을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구나 하고 다시 느끼게 되는 순간!!

집들이나 간단한 선물로 꽃바구니선물 해보세요^^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