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거래 9년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에서 행운의 폭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텔러 2015. 11. 9. 13:34

 

 

 

 폭탄이 터지면, 게임이 쉬워진다!

아이템매니아 행운의 폭탄을 터트려라!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폭탄만 터트려도 매일 행운의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행운의 폭탄을 터트려라!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1장씩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행운의 폭탄을 터트려 주시고 당첨이 될 경우,

마일리지나, 할인쿠폰, 문화상품권 등을

즉시 지급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출석이벤트와 같이 참여해주시면 좋아요!!

폭탄 이벤트 응모권도 하루 한번 접속하시면 1장씩 지급해드리거든요^^

 

출석이벤트 참여하셔서 출석하고, 폭탄이벤트 오셔서 폭탄 터트리고~ ㅋㅋㅋ

마일리지 쿠폰이나 할인쿠폰 모두 다 쓸어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ㅋㅋ

 

 

 

행운의 폭탄을 터트려서 당첨이 되시면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마일리지 쿠폰, 할인쿠폰, PC방 무료쿠폰, 문화상품권 등

정말 빵빵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하루 한번~~!! 폭탄을 터트려주세요 ㅋㅋㅋ

 

 

 

 

전 그동안 모아놓은 응모권으로 오늘 4번정도 터트린거 같은데

마일리지 쿠폰에 두번이나 당첨되는 행운이!!! ㅋㅋㅋㅋ

이것도 유용하게 사용해야겠습니다 으하하!

 

 

※ 응모권을 다 쓰셨다면 다음날 또 접속하셔서 응모권을 받아주세요^^

 

 

 

1,000원 할인쿠폰은 3,000원 이상 거래시, 2,000원 할인쿠폰은 40,000만원 이상 거래시

사용 가능한점 꼭 유의하시고 하루 한번 폭탄터트려서

재미있는 아이템매니아 이용 되시길 바랍니다^^

 

 

 

 

 

"게임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행운의 폭탄 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