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유재석에게 매주 극딜 당하는 광희, 무한도전 유재석 광희, 무도투어, 너 때문에 다 망했어

게임텔러 2015. 11. 17. 15:49

 

 

 

이래저래 요새 무도때문에 말많은 광희...ㅠㅠ

무도투어에서 어색한 연기로 유재석에게 쓴 소리를 듣게됩니다.

"너 때문에 다 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장동민이 떠올랐는데, 아마도 시간탐험대 때문인듯 싶어요

상황극 하나는 기가 막히니까요 그방송에서도 그랬고..ㅋ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하세요ㅠㅠ..^^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