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매운 고추 먹기 세계 신기록 보유자, 곤잘레스 칠리킹, 세상은 맛있다, 고추왕

게임텔러 2015. 11. 19. 18:01

 

 

 

저는 매운음식을 정말 못먹는데,

특히나 고추는 오이고추랑 아주x999999 살짝 매운 고추

아닌 이상은 절대 먹질 못해요..속도 아프고 ㅋㅋㅋㅋㅋ

매운거 잘드시는분 보면 정말 부럽기 짝이 없는데

여기 매운 고추 먹기 세계 신기록 보유자가 있네요..

 

먹고 먹고 또 먹는 세계 신기록 보유자의 위엄!!

스위트~스위트~ 하며 먹다가 촬영중단을 요청하는 그의 얼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이 그렁그렁....ㅠㅠ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