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새 커플 허경환 오나미, 짝사랑, 뒤태 미녀, 위기의 남자

게임텔러 2016. 1. 7. 14:23

 

 

최고의 사랑 새 커플 허경환 오나미

 

윤정수 김숙 커플때문에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최고의 사랑,

기욤 송민서 커플이 하차하고 새 커플인 허경환과 오나미가 나온다고 합니다.

진짜 예상하지 못했던 커플의 등장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나미가 짝사랑한거는 몰랐는데 오나미가 왜 꿈이 이루어졌다고 하는지 알겠네요 ㅋㅋ

밥 한번 먹자고 했는데 그것마저 단칼에 거절하고 동료이자 후배라고 선을 그었다는데

내심 방송 기대됩니다 ㅋㅋㅋ 촬영하다가 허경환이 오나미를 좋아할수도 있지 않을까해서??^^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