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라디오스타 김숙, 퓨리오숙, 숙크러쉬, 갓숙, 김숙의 컨셉, 김숙 윤정수, 가모장적

게임텔러 2016. 1. 19. 13:26

 

 

가모장적 아내 김숙

 

님과함께라는 방송에서 가모장적인 발언으로 많은 웃음과 제대로 여심을 저격 했던 김숙!

"남자는 조신하게 살림을 잘해야 한다", "남자의 목소리가 담장을 넘으면 패가망신한다" 라는

발언은 여심뿐만 아니라 남자인 저도 재미있고 멋있어 보였습니다 ㅋㅋ

처음엔 컨셉인줄 알았는데 예전 방송에서부터 한결같은 모습을 캡쳐한 이미지가 있더라구요.

그걸 보니 김숙은 컨셉이 아닌 진짜구나 싶기도했었죠 ㅋㅋㅋㅋㅋ

은근 갓숙, 숙크러쉬 등의 별명을 얻은거에 대해 뿌듯해 하시던데 매력도 터지고,

윤정수랑 잘 될 가능성이 있냐고 물어봤는데 사람일은 모르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의미심장한 말인데 결말은 어찌될지...??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