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무한도전, 장범준이 행사를 안하는 이유, 장범준의 무도에 나온 이유, 무도 웨딩싱어즈

게임텔러 2016. 3. 30. 14:32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장범준이 행사를 안하는 이유&무도에 나온 이유

 

방송활동을 안하는 장범준이 저번주 무한도전에 나왔습니다 ㅋㅋㅋ

매년 봄마다 음원차트에 벚꽃엔딩이 올라오는걸 다들 보셨을텐데요.

장범준이 방송출연을 안하고, 행사도 안하는 이유는 "굳이 할 필요가 없다,

방송에 안나와도 노래 잘 들어주시고, 수입이 계속 들어오니까" 라고..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한 답변이라 장범준이 아니라 다른 연예인이었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한데,

반박할수도 없고 다 맞는 말이라 그냥 웃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어린 나이에 노래도 잘만들고 그로 인해 벚꽃연금이라 불릴정도로 돈도 잘벌고 대단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