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천년호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팩

게임텔러 2016. 11. 8. 11:10

온라인게임 천년호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팩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게임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게임매니아에서 천년호가 추천 게임이더라구요

 

그래서 어떤게임인가~ 하고 살펴보고자 이렇게 세계관을 찾아봤는데요

 

 

 

" 악마의 조상은 마족을 앞세워 두 세계의 장벽을 파괴하고 재앙에 빠트렸다 6대 군왕들은

 

연합하여 대항하였지만 참패를 당하였고 최후의 수단인 6개의 신기의 절대적 법진을

 

사용하게 된다 악마는 소멸하지만 그로인해 봉인되어있던 두 세계의 통로에

 

전설속 구미호가 깨어나는데 그 구미호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세계관을 보니 재미있을거 같아서 초보자들을 위한게 뭐없나~ 찾다보니

 

천년호에서 초보 협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있더라구요

 

 

 

 

 

상시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이벤트 인데요

 

천년호 스타터팩으로 처음부터 강하게 시작하라고 하네요!

 

 

 

 

온라인게임 천년호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팩 패키지 구성품을 확인해볼까요

 

로그인을 하면 바로 받을수 있더라구요

 

초급강화재료, 중급강화재료, 자색장비조각상자, 탈것선물

 

이렇게 있네요 게임에 어떻게 작용할지는 들어가서 확인해봐야 알거같지만 그래도

 

초보때는 게임하기 어려운데 이렇게 선물받으면 조금더 할만할거 같아요

 

 

 

 

천년호를 다운로드후 실행한다음 캐릭터를 만들고 받으면 됩니다

 

게임내에 있는 npc를 찾아 수령하면 되는데요

 

온라인게임 천년호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팩 받기 굉장히 쉽죠?

 

 

 

아래 아이템매니아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들어가서 게임매니아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더많은 추천게임들이 많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고

 

제가 소개해드릴 이게임도 한번 실행해보는건 어떠신가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