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아이온 4가지 축제 - 아바타 파티

게임텔러 2016. 11. 11. 11:47

 

아이온 4가지 축제 - 아바타 파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온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덟번째 데바의 날 축제가 시작됩니다! 4가지 파티티중 아바타 파티를 소개하려고 해요

 

더욱 강력해진 점핑 캐릭터 시즌2 지금 접속하면 +15강화 장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2016년 11월9일~12월14일

 

 

 

 

 

아이온 4가지 축제 - 아바타 파티 한방에 만들자 마자레벨 업업업

 

계정내에 레밸 10 이상의 캐릭터가 있다면 아바타를 생성할수 있는데요!

 

원하는 서버를 클릭한후 아바타 생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15강화로 더욱 강력해진 아바타 장비!

 

라이브에서는 마나카르나 급 장비를 지원해주고

 

마스터에서는 하누하르트 급 장비를 지원해 주네요!

 

 

 

아이온 4가지 축제 - 아바타 파티 또 하나의 레벨업 선물!

 

아바타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하는데요!

 

보상기간은 이벤트 종류호 12월19일 오후 2시에 일괄 쿠폰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이온 이벤트에 대해알아봤는데요 매니아에서도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래 배너 클릭하고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