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인기모바일MMORPG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사랑방용사와 어머니

게임텔러 2017. 7. 19. 11:04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폭염주의보 문자가 왔네요 ㅎㅎ 다들 몸조심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모바일인기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소식입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이 최근에 개편한 거래소를 오픈하여 주목받고있죠?

이번 거래소에는 최저가 아이템만 거래가 가능하도록 변경되면서 거래소에 등록된

동일 아이템 중 최저가 아이템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또한 기존에 있던 등록 대기시간을 삭제하고 즉시 판매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해요

 

 

 

인기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오픈한지 200일을 넘기면서

꾸준히 와주셨던 용사님들과 잠시 레볼루션을 찾지 않았던 용사님들 모두를 위한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벤트 탭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 사랑방으로 모이세요.

잠시 레볼루션을 떠나 계셨던 '사랑방 용사'님! '어머니'가 계신 사랑방으로 와주세요!

사랑방에 모인 용사님들의 인원 수 만큼 보상이 지급된다고 해요~

7월 12일 이전까지 2주 이상 레볼루션에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용사님들이 그 대상이며

복귀 환영 선물을 획득한 후 친구의 사랑방 코드를 입력하거나

랜덤방문을 통해 사랑방에 입장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복귀유저 보상으로는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가 주어진다고 하며

사랑방인원보상으로는 인원수에 따라 고급HP포션, SR등급 초월의 돌 등이 있다고 해요.

사랑방에는 최대 5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한번 입장한 사랑방은 변경할 수 없다고 합니다.

 

 

 

모바일MMORPG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사랑방용사와 어머니

두번째, 옥희의 달걀을 모아라!

사랑방에 옥희가 빠지면 섭섭하죠? 옥희의 달걀을 모아 반상의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원하는 아이템이 포함된 반상 2종을 선택하고

미션을 통해 옥희의 달걀을 획득하여 반상과 교환하면 된다고 하네요~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반상, 몬스터코어 선택 상자 반상, 장비 반상, 집혼석 반상이 있으며

선택한 반상에서 보상1~보상4중 하나를 선택하여 달걀과 교환하실수 있다고 해요!

선물 교환은 선택한 반상 내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반복 교환 가능하다고 하며

옥희의 달걀은 반상을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인기모바일MMORPG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의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위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외에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아이템매니아 한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