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인기최고의 모바일게임 리니지M 드래곤의진주 패키지를 얻을 기회!

게임텔러 2017. 7. 25. 10:04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새벽에 천둥 치는 소리를 들으셨나요? 제가 사는 지역에만 그렇게 천둥이 친건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천둥소리에 새벽에 깨서 겨우 5시간? 정도 잔 것 같아요 ㅠㅠ

피곤을 날려버릴 게임소식 전해드려야겠죠?

 

 

 

인기최고의 모바일게임 리니지M소식인데요~

지금 매니아에서 리니지M 아이템쿠폰을 100%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인챈트하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주시면 드래곤의 진주가 팡팡 쏟아진다고 하니

인챈트하고픈 아이템 고르시고! 리니지M 드래곤의 진주도 받아가시길 바래요~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아이템매니아 어플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팝업창으로 이벤트 페이지가 뜬다고 해요~

 페이지에 접속후 리니지M 쿠폰 ㅇㅣ벤트  참여하시만 완료! 참 쉽죠?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는 리니지M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고 합니다.

 

 

 

 

무기 또는 방어구 선택 시, 당첨 또는 꽝이 나온다고 하네요.

당첨이 되시면 위의 패키지 중 한개가 당첨되어

당첨 시 관리자 메시지로 핀번호가 도착한다고 합니다.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 드래곤의 진주를 2개에서 최대 6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정말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ㅎㅎ

 

 

 

 

아쉽게도 리니지M 아이템 쿠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입력이 가능하며

리니지M 쿠폰은 권종별 3회, 총 15회 사용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 유저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어플설치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

 

※ 안드로이드 ※

 

 

아쉽게도 IOS에는 매니아 어플이 아직 없다고 하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매니아에 리니지M뿐만 아니라 다른 혜택과 이벤트들 살펴보시는건 어떨까요?

 

※ 아이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