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옥타곤에서 쇼미더한방!

게임텔러 2017. 7. 31. 10:06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7월의 마지막 날이 밝았네요. 다들 7월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께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인기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소식입니다.

 

 

인기TV프로그램들이 패러디화 되곤하는 걸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번 바람의나라에서도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쇼미더한방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그럼 저와 함께 어떤 내용들이 담겨있는지 알아보러 가도록 하죠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9레벨 이상 1차 승급이상이신 바람 가족 여러분들에 한하여 참여가능하다고해요.

고구려/ 부여 진입로에서 [쇼미]백호GM을 찾아 옥타곤에 입장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옥타곤은 1일 1회 입장가능하며 1차 승급 이상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옥타곤에서는 신수변이력 소모 없이 변신이 가능하고

초상비령서/축지령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기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쇼미더한방

몬스터를 처치한 킬카운트가 높을수록 더 높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옥타곤에서는 죽음의 걱정도, 회복의 걱정도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해요.

이벤트 진행 시간동안 GM들이 소모된 체력과 마력을 최대로 회복해준다고 하네요

 

 

나의 한방 상대는?

실제 몬스터와 전투력, 방어력은 동일하지만

공격력은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제거되어 안정적 한방 전투가 가능하다고 해요.

1차 몬스터는 [쇼미]북올빼미, 2차 몬스터는 [쇼미]흉악범,

3차 몬스터는 [쇼미]선비평민'녹, 4차 몬스터는 [쇼미]허오술사,

5차 몬스터는 [쇼미]거마법사, 6차 몬스터는 [쇼미]흑월혈랑 이라고 합니다.

 

 

인기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쇼미더한방

ㅇㅣ벤트 보상으로 킬카운트 보상과 참가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킬카운트 보상은 처치한 몬스터에 비례하여 '경험치'를 보상하는 것으로

한방 크~게 처치하셨다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참가 보상으로 쇼미더한방상자가 지급되는데, 이 안에는

기본버프 1개와 5가지의 랜덤버프 중 1개 총 2개의 버프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바람의나라 쇼미더한방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바람의나라 뿐만아니라 다양한 게임의 아이템과 혜택, 그리고 이벤트가 팡팡 터지는

아이템매니아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링크남겨요~ 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