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심슨가족스프링필드! 나만의 스프링필드를 조성하고 심슨 캐릭터들을 모으자!

게임텔러 2018. 1. 5. 15:53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마지막으로는 제가 전부터 즐겨하던 모바일게임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제가 몇년 전부터 삭제와 플레이를 반복하고 있는 게임으로

엄청난 리뷰와 다운로드의 양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던 게임이기도 해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는 일종의 마을 키우기?

마을 만들기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션을 수행하면 그에 따라 돈을 벌 수 있고,

이 돈으로 땅을 사서 집을 짓고 건물을 세우면서

만화 심슨가족에 등장하는 마을을 조성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시설을 지을 수 있어

나만의 스프링필드를 완성하실 수 있고

 

 

심슨가족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마을을 조성해나가다보면 계속해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심슨이 자주 들리는 맥주가게, 마트, 놀이동산을 짓다보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모두 모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마을만 만들다보면 지루해지기 쉽죠?

계절마다 옷을 바꿔입으며 계절감에 맞는 스프링필드를 볼 수 있고

때때로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스프링필드를 어지럽힌다고 하니 계속해서 즐거운 플레이도 가능할 것같아요

 

 

 

뿐만 아니라 심슨 작가들의 위트넘치는 대사들을

게임 속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게임하면서 가장 좋았던 대사가

"행복을 찾으려면 진정한 너 자신을 찾아야 한단다.

진정한 자신을 찾으면 모두가 너를 좋아하게 될거야!"라는대사에요

 

 

 

요즘 제가 다시한번 빠진 심슨가족스프링필드!

여러분도 스프링필드 조성해보시고

모바일게임으로 심슨 가족들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