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인기게임 거상 일일 미션 수행으로 지루함 NO! 풍성한 보상 YES!

게임텔러 2018. 3. 26. 11:11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은 기분은 뭘까요...ㅎㅎ

3월의 마지막 주에도 알찬 게임소식들 전해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온라인 인기게임인 거상에서도 

새로운 한달을 준비하고 있네요.

지루할 틈 없이 거상을 즐기고 매일 주어지는 미션으로 

보상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어떻게 보면 조금 늦은감이 있긴 하지만 

오늘과 내일의 미션이 남아있으니 

아주 늦은 것은 아니라고 해둘게요 ㅎㅎ 

또 거상의 새로운 소식이 나올 예정이라는 것도 

미리 생각해볼 수 있으니까요!





오늘과 내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주시면 

이제까지처럼, 작지만 알찬 보상들이 주어지게되고 

여러분들은 매일 한번 미션을 수행하고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전날의 보상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거상은 늘 거창하게 시작하지만 

속은 빈 깡통같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늘도 함께 전해드리는 출석소식! 

(거상, 보고있나? 보고있으면 이벤트좀 알차게 만들어줘...)

3월의 출석체크도 이제 일주일 남았으니 

더욱 열심히 달려보시고 미션도 수행하여 

하루 두번의 보상 모두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