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마영전의 백년장인 마사토표 크리스탈! 놓치지 않을거에요~

게임텔러 2018. 3. 23. 12:48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아침 보내셨나요?

저도 느즈막히 일어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게임소식들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괴짜 실험가의 생김새를 한

백년장인 마사토표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는

퐁당퐁당 크리스탈 출석체크가 

3월 22일부터 4월 19일 점검 전까지진행된다고 해요~~!!





마비노기영웅전에 접속하고 플레이타임 30분을 채우면 

출석이 완료되어 출석보상을 받을 수 있는 

[오늘의 보상받기]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지 않으셔도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프로즌과 매직 크리스탈 두종류를 번갈아가면서 

한개씩, 주말에는 3배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달력을 통해 확인해보니 

4월 18일까지 보상획득이 가능하네요.

이벤트기간이 4월 19일까지라고 해도 

이는 점검 전까지를 뜻하니 4월 18일까지라고 알아두시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캐시샵 상품인 프로즌, 매직 크리스탈을 

마사토가 새롭게 만들어낸 

이벤트 전용 아이템들로 

출석을 통해 획득한 크리스탈들은 

캐시샵에서 판매되는 상품과는 다르다는 것을 꼭 알아두셔야 하며 




출석보상으로 얻은 마사토표 프로즌, 매직 크리스탈들은 

사용 시 50여종의 보상들 중 한가지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ㅎㅎ



유의사항도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꼭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