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꽃처럼 피어나는 거상의 봄 업데이트!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 신규복귀도 모여라

게임텔러 2018. 3. 30. 13:47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이제 길을 지나다니다보면 어렵지 않게 꽃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아직은 팝콘처럼 웅크리고 있는 벚꽃들도 

이번주 혹은 다음주면 정말 만개해서 

남녀노소 모두를 설레이게 만들 것 같네요 





싱숭생숭해진 마음에 밖에 나갔다가 

괜한 커플들에 어택당하지 마시고 

꽃같은 선물이 만개한 게임 하시는 것도 좋겠으니 

오늘은 온라인 경제전략게임 거상의 이야기를 전할게요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실수도 있겠네요... ㅠㅠ

먼저 거상에서 사냥을 통해 어떤 것이든 10개 이상의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다음날 오전 11시 봄상자를 지급받게 됩니다

봄상자를 열면 사진에 보이는 [거/상/봄/업/데/이/트] 중

한가지 글자에 불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거상 봄 업데이트" 문장을 모두 완성하시면 

다다익선 7일이 선물로 주어지며, 거상 오르골에 자동 응모된다고 합니다


 



만일 봄상자를 열어 "거" 글자를 밝힌 후 

봄상자를 열었을 때 또 다시 "거" 글자가 나오게 되면 

10점을 받아가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획득한 점수로는 위에 나열되어 있는 각종 아이템 또는 

원하는 글자와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해요 





이번 거상 봄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흉수 도올 각성 시스템을 통해 

도올을 각성시키면 1회에 한하여 초급몬스터구러미가 지급되고





두번째 업데이트 내용인 2차장수 뇌공 각성 시스템을 통해 

뇌공을 각성시키면 

두이갑옷, 두이투구를 드린다고 하네요 





3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바로 서산대사 시나리오 던전~~!!

서산대사의 시나리오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나리오 모드, 쉬움 모드, 보통 모드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을 챙겨드린다고 합니다





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는 

3월 7일 이후 가입한 신규 유저와 

1월 2일 이후 접속이력이 없는 복귀 유저에게 

환영의 선물도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