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순위, 한화 아이린 조연주의 모바일게임 '킹덤m'

게임텔러 2018. 7. 30. 16:22

 

모바일게임순위,

한화 아이린 조연주의 모바일게임 '킹덤m'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바일게임은 요즘 핫한 게임 !

킹덤m 인데요.

한화 치어리더의 조연주씨가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린 것 같아요.

한화 치어리더 조연주씨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씨와 닮은꼴로 엄청 유명한데요.

저도 이번 킹덤m을 알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닮으셨고 아름다우시더라구요.

 

이래서 한화팬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정말 닮으셨네요 ㅎㅎ

 

 

 

모바일게임 킹덤m은 신규 무협 모바일 RPG게임인데요.

 

 

얼마전에 조사한 모바일게임순위에서도 3위나 !!

모바일게임순위에서 3위를 !!!

그리고 사전예약자도 30만명이 넘었다고 하네요.

그러면 모바일게임순위에서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있는

'킹덤M'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

 

킹덤M은 일단 무림,무협을 배경으로 한 동양 판타지게임인데요.

다양한 화려한 스킬을 즐기실 수 있고 캐릭터를 키워서

거대한 전쟁에 참여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요.

평소에 무협영화들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게임이에요.

 

 

당연히 화려한 의상과 스킬은 빠질 수 없겠죠 ?!

그리고 킹덤M은 과금유도가 없는데요. 현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획득을 할 수 있고 꾸준하게 플레이하실 수가 있어요.

요즘 모바일게임들이 온통 현질게임이라

 지치신분들에겐 좋을 것 같아요.

킹덤M플레이하시면 스트레스를 확날려버리실 수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한화 아이린 조연주씨의

 여친짤을 보면서 마치도록 할게요 !

 

 

 

 

지금 매니아에 접속하시면 킹덤M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500귀속금화, 랜덤진급단20개,3급보석2개,태초혼갑2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무료로 드리는 무료쿠폰을 지급해드리고 있어요 ! 지금 바로 들러보세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